> 업무안내 >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홈페이지 http://cbtaxi.co.kr
ㆍ조회: 1949  
제12대 한종석 이사장 취임사

취 임 사

정유년 한 해가 서서히 저물어가는 초겨울의 쌀쌀한 날씨에 공사간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을 아껴주시는 마음에서 오늘 저의 이사장 취임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이 자리에 참석하여 주신 충청북도 김희수 균형건설국장님, 전국개인택시연합회 박권수 회장님, 김양희 충북도 의회 의장님, 황영호 청주시 의회 의장님, 도조합 이사장님들, 충북교통연수원 이사장님, 충북개인택시조합 6대 이광희 전 이사장님등 내외 귀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먼저, 지난번 제12대 이사장 선거를 통하여 충북 전체 조합원 여러분께서 저를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의 영광을 안겨준 것에 대하여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를 지지해준 조합원들의 뜨거운 열망과 성원의 결과를 가슴깊이 아로 새겨 우리 조합원들의 당면한 많은 애로사항과 난관타개를 위하여 앞장서서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저는 오늘의 이 자리가 단순히 제12대 이사장 취임식장이 아니라 우리 전 조합원이 함께 미래를 향하여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새 출발의 장이라 생각을 합니다.

저는 지난번 이사장 선거에서 내걸었던 공약사항을 다시 한번 되짚어 상기하여 우리의 생존과 직결된 우리업계의 업권보호를 제1의 과제로 삼고, 현실에 맞는 택시요금 인상과, 택시발전을 저해하는 악법철폐, 감차를 현실화 하겠으며, 조합원에 대한 복지사업을 통하여 조합원에 대한 복리를 증진하고, 공제와 조합 경영의 능률화를 도모하는 동시에, 한점 의혹 없는 공제와 조합의 투명화에 최선을 다하여 조합원으로부터 신뢰 받는 공제와 조합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지난번 선거기간 중에 야기된 조합원간의 분열과 갈등을 말끔히 씻어버리고 우의와 결속을 다져 하나로 똘똘 뭉쳐 밝고 희망찬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이러한 저의 결의나 공약도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이 없이는 이룰 수 없는 일입니다. 우리 조직의 구성원인 조합원 모두가 서로 상생의 협력을 통하여 더욱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저의 취임식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 귀빈과 조합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 자리에 계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시기를 기원하면서 취임사를 마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7.12.13.

 

충북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 사 장 한 종 석올림